유니티(Unity)의 모아 그리기(Draw Call Batching) 조건

유니티에서 모아 그리기를 하려면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. Unity – Draw Call Batching에 그것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, 사용하다 보니 동적인 모아 그리기(dynamic draw call batching)가 안 되는 경우가 다음처럼 더 있었습니다. 찾아 보면 더 많을 것입니다.

왜 라이트 프로브가 적용되면 모아 그리기가 안 되는지는 Light Probes Questions/Feedback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