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 업무 표시 방법

어떤 관리자는 사람을 기준으로 업무 영역을 표시해 놓습니다. 예를 들어 A라는 사람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담당하고 있고, B라는 사람은 DB 프로그래밍을 주로 하지만 네트워크 프로그래밍도 하고 있고, 그 외에도 약 10명의 프로그래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. 그럼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을 때에 의논할 사람을 찾으려면 모든 프로그래머의 업무 영역을 일일이 확인해야 합니다.

하지만 업무를 기준으로 연관된 사람을 표시하도록 뒤집으면 찾기가 더 쉬워집니다. 네트워크 프로그래밍: 리더 – A, 보조 – B와 C, … 이런 식으로 적어 놓으면 담당자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 사람 수가 적을 때엔 앞에서 말한 방법과의 차이를 느끼기 어렵지만, 사람 수가 많아질수록 이 방법이 더 효율적입니다.

효율적인 관리 방법을 찾는 게 관리자의 임무이며, 그것은 이런 사소한 일에도 해당됩니다.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