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GUI 사용 시 키 입력을 흉내 내기

대부분의 경우엔 아래처럼만 해도 됩니다.

gameObject.SendMessage("OnClick");

인자를 넘겨야 하거나 수신자가 필요 없을 땐, 중복 정의된 다른 GameObject.SendMessage 메소드를 사용하면 됩니다.

참고: How do I have a key press cause a button click?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