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(Unity) 엔진 사용 시 애니메이션을 거꾸로 재생하는 방법

playing animation backwards을 참고하시면 되는데, Mecanim 애니메이션 시스템이 아닌 legacy 애니메이션 시스템으로 애니메이션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void PlayBackward(Animation animation, string clipName)
{
	animation[clipName].speed = -1;
	animation[clipName].time = animation[clipName].length;
	animation.Play(clipName);
}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